컨텐츠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 LOGIN
  • MYPAGE
  • SITEMAP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
  • 몽골어
  • 닫기
  • 한성소식
  • 학생행사
  • 취업뉴스
커뮤니티한성

학사공지 게시판 글보기
수강신청 장바구니 정정 시행 안내
작성자 학사지원팀 조회수 9086등록일 2017.08.11

수강신청 장바구니 정정 시행 안내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수강신청 장바구니 정정기간을 다음과 같이 시범적으로 시행합니다.
 
1. 수강신청 장바구니 정정 시행 기간 : 2017. 8. 16() 10:00 ~ 17:00
2. 수강신청 장바구니 정정 참여 대상
   - 2017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장바구니 참여자
     (724~26일 수강신청 장바구니 기간동안 1과목 이상 신청한 학생)
3. 사유 : 장바구니 시행 이후 변경된 과목에 대한 학생의 정정 기회 제공
4. 주의사항
   - 정보가 변경된 강좌가 있으니 장바구니 정정 시행 전 수강신청 책자 파일 재확인 필수
     (책자 파일 수정본 : 8.14일 게시 예정)
   - 기타 안내사항은 학사공지 '2017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장바구니 안내' 참조




 
이전글/다음글
이전 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 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학사공지

담당부서 : 학사지원팀 최종수정일 : 2014-09-18

한성소식 HANSUNG NEWS


  • 18-2 지식재산 홍보기자단
  • 2018학년도 대학원 후기(수시) 신입생 모집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