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228793

2021학년도 여름계절학기 폐강 공지(1차) 및 수강료납부 안내

분류
학사
작성일
2021.05.28
작성자
학사운영팀
조회수
1363

2021학년도 여름계절학기 폐강 공지(1) 및 수강료납부 안내

 

1. 폐강강좌 수강신청 정정 안내

. 수강신청 정정기간 : 2021.06.07.() 10:00 ~ 06.08.() 17:00

. 수강신청 방법 : 아래 중 택 1

이메일 서면신청 : 첨부 양식(수강신청정정원) 작성하여 haksa@hansung.ac.kr 송부

방문 신청 첨부 양식(수강신청정정원) 작성하여 학사운영팀(우촌관 301)으로 제출

<이메일 신청시 유의사항수강신청정정원에 본인 서명 반드시 필요서명 후 스캔 혹은 서명이미지첨부 등으로 본인서명 포함한 양식 제출

05/25~05/27에 계절학기 수강신청을 놓친 학생도 개설이 확정된 강좌에 한하여 신규 수강신청 가능.(잔여인원 내)수강신청한 과목이 폐강한 경우, 수강정정 가능. [아래 표에서 폐강강좌 확인]

05/25~05/27에 수강신청 후 수강료를 납부한 학생도 개설 가능 기준을 초과한 인원에 대해서만 선착순으로 수강정정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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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설강강좌 수업료 납부 안내

. 수강료 납부 및 고지서 확인기간 : 2021.05.31.() 00:00 ~ 06.01.() 23:00 / 2일간

. 납부방법

- 본교생 : 한성대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계절학기] [수강신청서(출력)] 클릭 팝업창에 표기된 계좌번호로 입금

- 타교생 : 한성대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교무] [수강신청] 수강신청서 출력 우측의 [인쇄] 버튼 클릭 팝업창에 표기된 계좌번호로 입금

수강료납부를 위한 수강신청서(종합정보시스템)에는 설강된 강좌의 정보만 표시됩니다.

. 납부확인 :

- 본교생 : 한성대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계절학기] [계절학기수납내역]에서 확인

- 타대생 : 한성대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교무] [수강신청] 하단 [수강신청내역]‘비고

수업료 납부 시 수강 취소가 어려우니 수업료 납부에 신중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강 이후 천재지변, 폐강, 입원 등 수강이 불가할 경우를 제외하고 일체 환불 없음.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 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변경사항안내>

1. 한양사이버 '그린IT의 이해','고객관계관리' 폐강(21.0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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