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229193

2021학년도 여름계절학기 폐강 공지(2차) 및 수강료납부(최종) 안내

분류
학사
작성일
2021.06.04
작성자
학사운영팀
조회수
1738

2021학년도 여름계절학기 폐강 공지(2차) 및 수강료납부 안내


1. 폐강강좌 수강신청 정정 안내

. 수강신청 정정기간 : 2021.06.07.() 10:00 ~ 06.08.() 17:00

. 수강신청 방법 : 아래 중 택 1

이메일 서면신청 : 첨부 양식(수강신청정정원) 작성하여 haksa@hansung.ac.kr 송부

방문 신청 : 첨부 양식(수강신청정정원) 작성하여 학사운영팀(우촌관 301)으로 제출

 

<이메일 신청시 유의사항>

수강신청정정원에 본인 서명 반드시 필요함,

서명 후 스캔 혹은 서명이미지첨부 등으로 본인서명 포함한 양식 제출

 

수강신청한 과목이 폐강한 경우, 수강정정 가능. [2차 폐강강좌 없음, 기존 안내한 한양사이버 강좌(그린IT의 이해, 고객관계관리)외에 없음]

05.25.~05.27.에 계절학기 수강신청을 놓친 학생도 개설이 확정된 강좌에 한하여 신규 수강신청 가능.(, 잔여인원이 있는 경우에 한함)

6.7.()에 영어반편성고사 실시한 인원은 6.8.() 17시까지 수강신청정정원을 제출한 대상자에 한해 6.14. 수강료 납부 이전에 일괄 수강신청반영예정 (, 해당 등급 영어커뮤니케이션 강좌가 폐강된 경우 수강신청 불가함)

 

2. 설강강좌 수업료 납부 안내

. 수강료 납부 및 고지서 확인기간 : 2021.06.14.() 00:00 ~ 06.15.() 23:00 / 2일간

. 납부방법

- 본교생 : 한성대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계절학기] [수강신청서(출력)] 클릭 팝업창에 표기된 계좌번호로 입금

- 타교생 : 한성대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교무] [수강신청] 수강신청서 출력 우측의 [인쇄] 버튼 클릭 팝업창에 표기된 계좌번호로 입금

5.31.~6.1. 1차 수강료납부 기간에 납부하지 아니한 학생도 납부 가능

6.7.~8.에 신규 수강신청한 학생은 최종납부기한(6.14.~15.) 준수 바랍니다.

수강료납부를 위한 수강신청서(종합정보시스템)에는 설강된 강좌의 정보만 표시됩니다.

 

. 납부확인 :

- 본교생 : 한성대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계절학기] [계절학기수납내역]에서 확인

- 타대생 : 한성대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교무] [수강신청] 하단 [수강신청내역]‘비고

수업료 납부 시 수강 취소가 어려우니 수업료 납부에 신중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강 이후 천재지변, 폐강, 입원 등 수강이 불가할 경우를 제외하고 일체 환불 없음.

 


보다 자세한 사항은 붙임의 PDF 참고바랍니다.






<변경사항>


1. 한양사이버(대학e-러닝기반학점교류컨소시엄) 과목 2개 폐강 (21.06.07.)

 - <성공하는 문화콘텐츠 소재 개발 전략>,<문화콘텐츠 마케팅 전략의 수립과 집행>




첨부파일